현대적인 사무실 디자인 및 사무실 맞춤 비용

런던에 있는 최고의 사무실 설비 및 사무실 개조 프로젝트 관리 및 비용 컨설팅 회사에 따르면 현대적인 사무실 디자인에 대한 일반적인 2012년 설비 비용은 물류 창고의 사무실 개조를 위한 £45.00 psf에서 £75.00 psf 범위일 수 있습니다. 건물 환기 시스템에 대한 상당한 업그레이드가 포함된 프로젝트.

최근에 완성된 FTSE 100대 기업의 고사양 프로젝트(62.50 psf)는 100 psf 이상의 훨씬 더 높은 비용이 들었지만 이 프로젝트는 기존 건물의 고정 장치와 부속품을 상당량 재사용했습니다. 상당한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정 현대식 사무실 인테리어 오피스타 디자인 프로젝트에는 일반적인 범위보다 훨씬 높은 평방 피트당 설치 비용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때때로 제곱피트당 £180 – £200의 지역에서 맞춤 비용이 발생합니다. 이 수준의 비용이 드는 상업용 인테리어 맞춤 프로젝트는 부속품, 자재 및 가구가 일반적인 상업용 수준이 아닌 가장 높은 표준으로 지정된다는 점에서 일반 사무실 디자인 레이아웃 또는 사무실 개조와 다릅니다.

인용된 모든 수치에는 Office Design, CDM 및 건물 규정 제출 및 프로젝트 관리가 포함됩니다. 이 수치는 완전한 시작부터 끝까지 프로젝트에 대한 것입니다.

사무실 설치 비용

권장 가격 범위: CAT B 사무실의 경우 기본 사양의 경우 평방피트당 £40 – £60, 중급 계획의 경우 £60 – £80 psf, 고품질 프로젝트의 경우 £80 – £100 psf 및 뛰어난 사무실 디자인 아이디어와 품질을 통합한 프로젝트의 경우 £120 이상.

일반적으로 이러한 수치에는 설계 및 구축 설비 비용과 인용된 ‘전통적인’ 사례 간의 차이를 함께 설명하는 건축가, 외부 프로젝트 관리 및 비용 관리에 대한 별도의 전문 비용이 포함됩니다.

1인당 법적 최소 사무실 공간.

현대적인 사무실 디자인에 대해 규정된 최소 점유 수준은 없습니다. 영국 건축 규정 내에서 화재 위험을 다루는 섹션(건축 규정의 파트 B)은 사무실 건물의 각 사람에 대해 최소 6제곱미터(64제곱피트)의 면적을 권장합니다. 이 수치는 총 인원수를 전체 순 내부 면적(NIA)과 동일하게 하여 얻을 수 있으므로 책상이 있는 한 사람의 공간을 반드시 제한하지는 않습니다.

실제로 사무실에는 대부분 화재 탈출과 관련이 있지만 화장실 규정, 덕트 시스템을 통해 사용할 수 있는 신선한 공기의 양 등과 관련된 여러 가지 요인이 있을 것입니다. 사무실 건물. 탈출 수단은 직업 밀도의 핵심 기준입니다. 워크스테이션 사무실 디자인 레이아웃이 정의되면 건물 관리 고문은 직원 수에 대한 충분한 탈출 경로가 있는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점유율은 앞으로 어떻게 될까요?

모바일 기술이 발전하면서 대역폭이 증가함에 따라 재택 근무가 더욱 활성화되고 시간제 근무가 보편화되면서 1인당 책상 하나의 필요성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점점 더 현대적인 사무실 디자인은 직원 10명당 책상이 7~8개 비율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다음 질문은 전체 사무실 공간 임대를 줄임으로써 비용을 절감하는 것입니까, 아니면 공간의 일부를 사교 및 팀 목적으로 제공하는 것입니까?

유연한 작업과 공유 책상 할당을 통합하는 현대적인 사무실 디자인의 선두적인 채택자 중 하나인 CISCO Systems는 1인당 160제곱피트의 비율로 작업합니다. 분명히 그들은 할당되지 않은 책상과 모바일 작업을 비용 절감 수단으로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들은 상호 작용, 영감 및 팀 지원을 위한 작업 구역, 조용한 작업, 시끄러운 작업 등을 촉진하기 위해 현대적인 사무실 인테리어 디자인을 통합하여 공간을 상상력으로 사용했습니다. 직원이 가장 효과적인 사무실 디자인 레이아웃이 필요한 모든 것.